하나님나라복음DNA 네트워크(대표목사 김형국, 이하 하나복)가 주최하는 ‘2014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교회세우기 세미나’가 오는 10월 20일(월)과 21일(화), 일리노이 주 디어필드에 위치한 트리니티 신학교에서 열린다. 강사는 ‘2012 건강한 교회 컨퍼런스’의 주강사였던 김형국 목사(한국, 나들목교회)로 하나님 나라 복음과 교회에 대한 원론적인 내용을 어떻게 구체적으로 교회 안에 적용할 것인가를 다룰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공개강좌, 본강좌, 그리고 심화강좌로 이루어져 있다. 공개강좌는 하나님 나라 복음 전하기에 중점을 두고 있고, 본강좌는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사람 세우기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와 실습을 한다. 또한 공개강좌와 본강좌를 마치고 실습을 마친 사역자들은 심화강좌에 참여해서, 교회 전체 사역을 어떻게 계획하고, 각 부문들을 어떻게 세워나갈 수 있는지 함께 배운다.

‘하나복’은 하나님 나라 복음의 가장 본질적인 요소(찾는 이 중심, 진실한 공동체, 균형있는 성장, 안팎의 종말론, 종말론적 예배)를 DNA로 하여, 교회를 개척하고 개혁하려는 사역자들과 교회들의 네트워크이다. 세미나 등록비는 목회자 $50, 신학생 $20이며, 문의는 신광섭 목사(전화 224-392-9105/E-mail:hisbride01@gmail.com)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