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관점(God's PerspectiveS)'을 주제로 KUMC 청년학생선교위원회 주최,

 

오는 11월 25일(수)부터 28일(토)까지, 시카고 북부 교외에 위치한 시카고제일연합감리교회(김광태 목사 담임)에서 제14회 미주청년학생 선교대회(2030 Conference, 대회장: 김대기 목사)가 열린다. KUMC 청년학생 선교위원회가 주최하고 연합감리교회 한인목회강화협의회가 후원하는 이 대회는 매년 추수감사절 휴가 기간에 청년들을 위한 선교 집회로 개최된다.

올해 대회의 주제는 ‘하나님의 관점(God’s PerspectiveS)‘이며,  God’s PerspectiveS란 크리스천 청년들이 복잡하고 도전적인 세상을 살아갈 때 균형 잡힌 신앙생활을 하기 위해 가져야 할 ‘하나님의 관점’을 의미한다. 특히 오늘날의 크리스천 청년들과 ‘하나님의 관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예수님만이 진리이신지’를 나누는 것인 올해 대회의 목적이다.

주강사는 미주 KOSTA의 주강사이기도 한 노진준 목사(LA 한길교회 담임)이다. 노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가 왜 이 시대의 복음인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저녁집회에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Grace Charity Foundation 대표인 김진수 장로는 ‘나눔이 있는 성공이어야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목요일 오전에, 밴쿠버 기독교세계관대학원 원장인 양승훈 교수는 ‘기독교와 과학’을 주제로 금요일 오전에, 와싱톤한인교회 담임 김영봉 목사는 ‘믿음으로 세상 살기’라는 주제로 금요일 오후에 주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훈경 목사, 류계환 목사, 조현준 목사 등이 선택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형진 전도사는 찬양을 인도하며, 시카고의 청년 연합 찬양팀인 시카고 워십이 함께할 예정이다.

* 등록 기간 및 회비 :  1차 등록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이 기간의 등록비는 1인당 $160, 가족 $320, 자녀 1인당 $30(만 4세-Youth), Commuter $60이다. 2차 등록은 11월 20일까지이며 이 기간의 등록비는 1인당 $190, 가족 $380, 자녀 1인당 $30(만 4세-Youth), Commuter $60이다.
* 등록 방법 :  http://2030conference.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이메일이나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등록비는 personal check의 Pay to order난에 ‘2030 Conference’라고 명시해서 Korean UMC of Bloomington (1924 E. 3rd St, Bloomington, IN 47401)로 보내면 된다.
* 문의 : info@2030conference.com, 긴급 문의 전화는 208-820-2030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