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이라면 성경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성경을 중요시하면서도 정작 성경 읽기를 등한시하는 사람들이 많다.

라이프웨이 리서치가 지난 4월 25일에 발표한 ‘성경 읽기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인의 절반 이상이 성경을 조금 읽든가 아예 읽지 않는다.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성경을 읽는 미국인은 ¼이 되지 않으며, 35%는 아예 성경을 펼친 적도 없다’는 것이다.

크리스천들이 성경에서 멀어지면 신앙생활은 세속화될 수밖에 없다.

성경 읽기를 통해 제2의 종교개혁 운동을 펼치고 있는 미주요한선교단이 주최하는 ‘미주 제30차 신약성경통독집회’가 오는 6월 17일 (토)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로스앤젤리스에 있는 헐리웃효순장로교회(김동원 목사 담임)에서 열린다. 교역자, 선교사, 평신도, 학생 등 성경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다.

김동원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대접받지 못하는 이 시대에 말씀을 귀하게 여기고 성경을 많이 읽었으면 좋겠다. 믿음으로 세상을 이겨야 하는데, 믿음은 말씀을 들음에서 나온다고 했다. 말씀을 많이 읽어야 한다. 이번 집회에선 비록 하루 동안 성경을 읽는 것이지만, 이를 통해 도전하고 결단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헐리웃효순장로교회에서 장학금으로 대납한다.

* 헐리웃효순장로교회 주소 : 1101 S. Elden Ave., L. A. CA 90006

*문의전화 : (213)268-3589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