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신임 회장단, 교계의 소통과 연합이 최대 목표

각 지역 한인교회협의회는 정기총회를 열고 내년도 교협을 이끌어갈 신임회장단을 선출했다.  

대뉴욕지구 한인교회협의회의 제43회 정기총회가 10월 23일, 목양장로교회에서 열렸다.  신임 회장에는 단일 후보였던 이만호 목사(뉴욕순복음안디옥교회)가 만장일치로 추대되었으며, 부회장에는 2차까지 가는 투표 끝에 정순원 목사(빛과소금교회)가 선출됐다. 이만호 목사는“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뉴욕 교계의 영적 쇄신과 소통과 연합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카고 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12월 12일, 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에서 제44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으로 조은성 목사(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를 선출했다. 제1부회장에는 나성환 목사    (아름다운교회), 제2부회장에는 임문상 장로(베다니장로교회)가 단독 후보로 추천되어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조은성 신임회장은“내년도에는 교역자협의회와 선교협의회 등 다른 기관들과 적극적으로 연합하고 협력해 시카고의 교계가 한 마음으로 연합하는 해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애틀랜타 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11월 28일, 빛과소금교회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김성구 목사(빛과소금교회)를 선출했다. 김성구 신임 회장은“기존 교회들과 협력해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새로운 회원 교회 가입을 위해 홍보하고 설득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밖의 각 지역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뉴저지: 회장 윤명호 목사(뉴저지동산교회) 부회장 홍인석 목사(하늘문교회) ▶워싱턴: 회장 한세영 목사(메시아장로교회) 부회장 한훈 목사(갈릴리순복음교회) ▶메릴랜드: 회장 윤용주 목사(워싱턴성서교회) 부회장 이상록 목사(영광장로교회) ▶달라스: 회장 이성철 목사(중앙연합감리교회) 부회장 김귀보 목사(큰나무교회) ▶아리조나: 회장 조정기 목사(갈보리한인교회) 부회장 윤중희 목사(온누리교회) ▶오렌지카운티: 회장 이서 목사(미주비젼교회) 부회장 송규식 목사(그레이스웨이브) ▶새크라멘토:  오천호 목사(크로스포인트교회) 부회장 김영하 목사(방주선교교회) ▶북가주 남침례회: 회장 이용주 목사(로스가토스갈보리침례교회) 부회장 백봉기 목사(산호세지피스홈교회)  ▶남가주: 회장 김재율 목사(나성소망교회) 유임 ▶샌디에이고:  회장 서명성 목사(팔로마 한인교회) 부회장 강용훈 목사(연합장로교회)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