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우리교회 창립 46 주년기념 콘서트

 

지역 사회에서  문화 사역을 펼치고 있는, 버지니아 페어팩스에 위치한 우리교회(담임 양승원 목사)에서 창립 46주년, 새로운 창립 5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8일 오후 6시부터 창립 기념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 콘서트가 열린다. 우리교회는 3T 공동체 비전 중 하나인 예수 문화공동체, 즉  이 세상을 예수 문화로 바꾸자는 비전에 맞춰 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정성원 목사는 한국 여의도침례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하나님에게 새로운 찬양 1,000개를 올려 드리겠다는 다짐으로 지난 수년간 1,500곡 이상을 작사, 작곡한 찬양사역자이다.

정성원 목사는 “지금 한국교회에서는 클래식한 교회 음악인 성가와 현대적인 스타일의 씨씨엠이 분리된 상태로 계속 흘러가고 있다.”며, “정작 교인들은 그것이 접목되길 원하는데 교회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만 나뉘어 있어, 이 부분에 대해 고민하고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일천번제:서울”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우리교회 창립 기념 콘서트에서는 정 목사의 이런 고민을 담은 찬양곡들이 연주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뉴클리어스의 김다영 목사, 하수상의 이기현 감독, 뉴젠워십의 한지은 교수, 그리고 너목보 감성 김관호 전도사가 함께 출연한다. 

우리교회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예배 찬양에 관심이 있는 성도들, 각 교회의 찬양 사역자, 예배 찬양팀들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공연은 무료이며 콘서트 후 H 마트 상품권 추첨도 진행된다.

 

▶장소: 우리교회 본당

▶일시: 2018년 4월 28일(토) 오후 6시

▶주소: 7200 Ox Rd. Fairfax Station, VA 22039 (버크레이크 입구 맞은편)

▶문의: 703-425-1972, www.vkbc.org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