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 쓰는 노트북 컴퓨터 기증 받아 선교지로 발송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이하 ICMM)는 오는 5월 4일 오후 1시, 오렌지 카운티 풀러튼에 위치한 은혜한인교회 내 그레이스 도서관(Grace Library)에서 선교지 및 신학교 Laptop 발송 후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ICMM은 다양한 선교지 및 신학교 교육 현장에서 원활한 사역을 위해서 꼭 필요한 노트북 컴퓨터를 지원하기 위해 미국 내 각 가정에 보관하고 있는, 쓸 만하지만 계속 사용하기는 좀 부족한 노트북 컴퓨터들을 기증받아 초기화시켜서 선교지 및 신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노트북 컴퓨터를 제공하거나 발송 후원을 신청하는 후원자들에게는 세금보고 시 감면을 받을 수 있는 기부 영수증을 발급해 준다. 

후원 방법은 노트북을 기증하거나 발송 비용을 기부하는 방법이 있다. 집에 있는 노트북 컴퓨터를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직접 은혜한인교회에 가서 접수하거나 우편 접수 하면 되고,  발송 비용은   ICMM 홈페이지 도네이션 코너에서 직접 하는 방법과 퍼스널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는 방법이 있다. ICMM 대표 제임스 구 교수는 “본 사역과 관련하여 컴퓨터 전문가, 재정 전문가, 선교지 연락 전문가, 선교사 후원전문가 등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력과 지원이 절실하다.”며 협조를 요청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714-393-459 또는 이메일 icmm@churchhomepage.org로 하면 된다.

 

▶ 노트북 컴퓨터 접수
   GRACE LIBRARY (Att: ICMM)
   201 S. BASQUE AVE, FULLERTON, CA 92833-3372

 

▶ 발송 비용 도네이션
- 홈페이지 도네이션 코너에서 직접 도네이션
    http://churchhomepage.org/ICMM/donation/

- Personal Check우편 발송
    Pay to : ICMM
    5300 Beach Blvd. Suite 110-214, Buena Park, CA 90621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