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의회 주관, 5월 6일부터 4일간

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의회가 주관하는 ‘예수님과 동행일기 세미나 및 집회'가 5월 6일 오후 6시부터 5월 9일까지 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담임 조은성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목회자 및 평신도 지도자 세미나가 열리며, 저녁에는 모든 성도들을 위한 집회가 열린다.

세미나 내용은 ▶24시간 예수님과 동행하는 목회 ▶영성일기 소개 및 필요성 ▶영성일기 단원별 핵심강의 ▶영성일기 워크숍 ▶영성일기 사역 소개 ▶영성일기 웹, 앱 활용법 등이다.

주강사인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는 “주님은 주님과 24시간 동행하는 삶의 자리로 우리를 부르십니다. 목회도, 사역도 그 안에서 이루어져야 주님이 기뻐하시는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우리 모두가 주님께서 부르시는 그 행복한 자리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많은 성도들이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성일기』 저자인 유기성 목사는 인터넷에서 '영성일기 운동'을 이끌며 많은 크리스천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영성일기란 아침에 일어나서 잠 잘 때까지 나와 함께하시는 예수님을 얼마나, 어떻게 생각했는지를 일기 형태로 기록하는 것이다. 현재 영성일기 사이트에는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7만여 명 이상이 가입해 영성일기를 쓰고 있으며 나눔방을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