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성경통독선교회(대표 김양일 목사)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제51차 특별성경통독집회를 6월 12일(화) 오전 10시부터 16일(토) 오후 5시까지 에즈라 선교 센터에서 개최한다. 3박4일 간 신구약성경통독집회, 1일 간 성경관통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들은 가감없이 마음에 받아들이고 가감없이 선파하여 하나님의 뜻을 본질 그대로 성취되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동행하는 일은 힘들다. 모든 말씀을 일점일획 가감없이 묵상하여 마음판에 새기는 일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라면서, 김양일 목사는 "그러므로 성경의 핵심 내용들을 장별로 정선하여 마음판에 새기고, 성령님을 의지하고 언제 어디서나 능력의 말씀을 증거하거나 선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어서 김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없이 그대로 선포하면 하나님의 말씀 위에 믿음이 생성되고 그 믿음이 살아서 역사하게 된다. 주제별 핵심 구절 100개 정도만 암송하고 있어도 하나님의 생각을 보여줄 수 있다고 한다. 특별한 준비 없이도 암송한 성경의 장절 가운데 선별하여 성경공부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며, 성경관통세미나 참여를 독려한다.

집회 문의는 미주성경통독선교회(김양일 목사, 703-597-7611 또는 yangkim777@hotmail.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