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아메리카 제작 프로그램, 해외 한국어 방송 TV부문 대상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주최한 ‘2018 해외 한국어 방송’ 시상식에서 미주 CTS 아메리카 기독교TV의 ‘쿼바디스 파스토르-목사님 어디 가세요’가 TV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지난 3월, 5회에 걸쳐 방영된 ‘목사님 어디 가세요’는 50대에 접어든 LA 지역의 이민교회 목회자 4명이 길 위의 벗이 되어 함께 떠나는 여행 토크 프로그램이다. 나성남포교회 한성윤 목사, 하일랜드코너스톤교회 오윤태 목사, 토기장이교회 임경남 목사, 선한청지기교회 송병주 목사 등 네 명의 목사가 1박 2일간 캘리포니아의 유적지와 바닷가, 박물관 등을 방문하며, 그 여정 가운데 자신들의 신앙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는 모습을 그렸다.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는 이들의 발걸음을 따라가면서 궁극적으로 ‘당신은 크리스천으로서 어딜 향해 가고 있는가?’라는 물음을 던지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CTS 아메리카 웹사이트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브라이언 김 프로듀서는 “이민자들이 고국을 떠나 각자 살아가고 있지만, 결국은 하나님 나라의 한 백성이자 그리스도인이라는 정체성으로 같은 길을 동행하고 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일반인들도 은혜받고 하나님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TS 아메리카는 미주 한인 성도들의 기도 사연과 지역뉴스, 해외 한인 선교 소식을 전하는 'In His Time'을 비롯해 미주 한인교회 설교, 칼럼, 간증 및 찬양 등으로 24시간 복음을 전하는 기독교 방송이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