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깨끗한 물과 함께 복음을 전하는 물 한 그릇 선교회를 위하여 기도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도는 힘든 한 해였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잘 보내게 됨을 감사 드리며, 또한 사랑과 정성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지에서 물 사역을 하다가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서 두 차례 수술을 하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올해는 왜 젊은이들이 우물 파는 사역에 동참하지 않는지, 이 사역이 얼마나 어렵고 힘든 사역인지를 절감하는 해였고, 동시에 이렇게 힘든 사역을 위해 물 한 그릇 선교회를 사용해 주시는 하나님과 기도로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께 더욱 감사드리는 한 해였습니다.

그 동안 물 한 그릇 선교회는 선교지를 방문하여 선교사님의 건강을 위한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역지의 교회와 학교, 마약 재활원과 고아원 등에 우물과 정수기를 설치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역을 확장시켜 주셔서 한꺼번에 많은 물을 깨끗하게 정화시키는 시설을 여러 곳에 설치하도록 하셨고, 또한 물 공급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솔로몬 아일랜드와 또 다른 나라에서는 현지인들이 1년에 100여 개의 우물을 파고 있습니다. 우물을 파고 복음을 전할 때마다 우물 사역을 시작하신 하나님 이야기와 물 한 그릇 선교회,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솔로몬 아일랜드와 파푸아 뉴기니 사역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8년에는 더욱 체계적으로 태양광을 공급할 수 있는 전기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간편하게 태양광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전기 없는 곳에 간단하게 전기를 공급하며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2019년부터는 적극적으로 태양광을 이용한 전기 공급을 통해, 빛 되신 예수님을 물과 함께 더욱 잘 전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요청합니다.

1. 아이티의 섬에 물을 정화하는 시설을 보냈는데, 2019년 초에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아이티에 계속 물을 공급하고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과테말라에는 있는 고아원은 하나님의 은혜로 과테말라 정부로부터 최근에 정식 허가를 받았습니다. 지금 고아원에는 정수 장치를 확장하고 보수하는 시설이 필요합니다. 우물 파는 기계는 한인 교회에서 고아원이 있는 사역지로 곧 옮겨집니다. 컨테이너 규모가 크기 때문에 지방의 작은 시골 길들을 통과해서 컨테이너를 안전하게 옮길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고아원 사역지에서 우물 파는 팀을 훈련시켜고 우물을 파며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우간다와 르완다에 가서 깨끗한 물을 제공하며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4. 러시아, 필리핀, 브라질 아마존, 태국에서도 물이 필요하다는 요청이 들어와서 일정을 조정 중에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건강이 회복되어 계속 영적인 전쟁을 치르며 충실하게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호와여 나를 돕는 자가 되소서"(시 30:10).

물 한 그릇 선교회는 이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항상 기도하고 있습니다. 2019년 한 해에는 더욱 힘 내시고, 어려운 때라도 주님을 의지하시고 늘 강건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 권종승 선교사 올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