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가지 주제 성품 교육으로 성경적 가치관 심어

 

지난 15년간 한국의 100만 명 이상의 부모, 교사, 아이에게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한 성품교육을 해온 좋은나무성품학교(대표 이영숙 박사)가 Goodtree USA라는 이름으로 미주 사역을 시작한다. 좋은나무성품학교는 좋은 성품으로 행복한 가정, 행복한 학교, 행복한 직장,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교재를 개발하고, 청와대, 국회, 각 시도 교육청은 물론 여러 언론사의 명사특강, 지자체 교육복지사업, 국공립학교 및 사립 교육연수 등을 통해 국내 학부모와 교사, 학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왔다. 

특히 좋은나무성품학교는 하나님의 성품을 닮은 행복한 교회를 만드는 일에도 노력해 왔는데, 하나님의 사랑과 공의(예레미야 9:24), 예수님의 은혜와 진리의 성품(요한복음 1:14)을 경청, 긍정적인 태도, 기쁨, 배려, 감사, 순종, 인내, 책임감, 절제, 창의성, 정직, 지혜의 12가지 주제 성품으로 가르치면서 많은 아이들에게 성경적 가치관을 심어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를 위해 다양한 컨퍼런스와 부모교육, 교사교육, 주일학교 교사강습회, 예수성품제자학교 등의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좋은나무성품학교는 오는 3월 미주 좋은성품세미나를 개최해 미주 이민가정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좋은나무성품학교가 지난 15년 동안 쌓아 온 성품교육의 전략과 방법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미주 세미나는 ▶3/10일(주일) 오후 6시, 씨존 기독뉴스 10주년 및 뉴욕기독교방송 4주년 기념 강연(뉴욕그레잇넥교회)▶3/11일(월) 오전 10시, 미주 목회자 성품세미나(뉴욕그레잇넥교회) ▶3/16일(토) 오전 10시, 좋은성품 부모 세미나 및 교사 세미나(뉴저지 프라미스교회) 등이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 내용은 1) 좋은성품 부모 세우기(성품대화법), 2) 다음세대 기독교 교육 세우기(교사 세미나) 등이다. Goodtree USA는 미주에서 세미나를 열기를 원하거나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교회나 성품교육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김하종 차장 612-803-9080)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