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4일, 시카고 북부 외곽에 위치한 성공회 한마음교회에서 감성지능 워크숍이 열린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 프로그램의 세 번째 과정이며, 우리들의 "삶을 움직이는 힘 : 열정"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한다. 강사는 주인돈 신부(성공회 한마음교회 담임)이다.

 

주최 측은 다음과 같이 워크숍에 대해 설명했다.

“인간을 움직이는 힘은 욕구, 감정 그리고 가치다. 특별히 감정이 우리들의 삶을 움직인다. 인간은 감정의 동물이다. 흔히들 인간의 지·정·의를 말하고, IQ(지성지능)을 넘어 EQ(감성지능)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하지만, 감정에 관한 이해와 훈련을 제대로 받지 않았다.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 속에서 나를 움직이는 핵심감정, 나 자신이 현재 주로 경험하는 감정의 흐름(감정지도), 긍정적이고, 하느님께서 원하시는 풍성한 삶을 살기 위한 감정의 인식, 관리, 동기부여를 확인하는 워크숍이다.

6월 18일(오전 9:30-오후3:00)에는 우리들의 삶을 움직이는 두 번째 힘으로 욕구(needs/desire)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한다.


감성지능 워크숍

* 일시 : 2019년 6월 4일(화) 오전 9:30-오후 2:30
* 장소: 성공회 한마음교회(307 West Hintz Rd. Prospect Heights, IL 60070)
* 강사 : 주인돈 신부(성공회 한마음교회)
* 강의 내용 : 감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지금 일상에서 경험하는 나의 감정지도 / 나의 무의식 속에 있는 핵심감정 / 나의 삶을 행복으로 이끄는 긍정적 감정 / 이 감정을 어떻게 할 것인가?
* 등록비 : 1일 등록비 30불(점심식사 및 교육자료 포함)
             4일, 18일 두 강좌 등록 시 $50.00 (두 번의 점심식사 및 교육자료 포함)
* 등록 및 문의 : 주인돈 신부 (847) 644-5179, Text 또는 joopdim@gmail.com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