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저널
> 뉴스 > 미주교계
개신교수도원수도회 제2대 원장 임명
크리스찬저널  |  webmaster@kcjlogos.org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04  05:18: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난 6월 2일 오후 5시, 개신교수도원수도회는 1대 원장 김창길 목사에 이어 김에스더 목사를 제2대 원장으로 임명했다고 3일 기독뉴스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에스더 목사는 7가지 서약을 한 뒤, 박명희 목사, 김금옥 목사, 손안젤라 목사, 김은주 목사, 김상모 목사, 림인환 목사, 김창길 목사 등의 안수위원들에게 임직안수를 받았다.

김에스더 목사는 “1. 나는 삼위일체 하나님을 믿는다. 2. 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구원받게 됨을 믿는다. 3. 나는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간의 신앙과 삶의 규범이 됨을 믿는다. 4. 나는 하루에 3번 기도하는 것과 성경 읽는 일과 선한 일 한 가지를 실천한다. 5. 언제나 주님 앞에서 모든 일에 정직하며, 누구에게나 겸손하며, 검소한 생활을 하며, 사람을 차별하지 않으며, 물질을 탐내지 아니하며, 우는 자와 함께 울고 웃는 자와 함께 웃는다. 6. 수도원을 정갈하고 아름답게 꾸미고 주님이 보내 주신 분을 정답게 모시겠다. 7. 교회의 갱신과 주의 종들과 주의 자녀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중보기도에 힘쓰며 평화롭고 바른 삶을 위한 복음을 쉬지 않고 전파하겠다."고 서약했다.

취임예배는 김창길 목사의 집례, 그레이스 리 사모의 반주, 박범식 부이사장(캐나다)의 기도, 이우익 부이사장(미국)의 성경 봉독, 테너 전주은 집사의 찬양, 김은주(PCUSA) 목사의 창세기 12장 1-3절을 인용한 '너는 복의 근원이 될찌라' 는 제목의 설교, 성찬식, 수도원 프로그램 프레젠테이션, 임직서약식, 선포, 손대권(PCUSA) 목사의 축사, 미주한인여성목회자협의회 회원 일동의 축송, 조성자 시인의 축시 '오직', 김에스더 원장의 취임사, 이광희 목사(A/G한국총회 증경총회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개신교수도원수도회 홈페이지의 소개에 의하면, 영성 개발과 육신 건강과 받은 은사 개발을 하는 개신교수도원수도회는 전 세계 디아스포라를 위해 영적 쉼터를 제공하고, 말씀 공부와 기도, 묵상기도, 실천봉사를 통해 초교파 영성 회복 운동을 벌인다.

영성훈련 참가자들은 다음의 영성 훈련 지침 5가지 실천을 서약해야 한다.

1. 하루에 3번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2. 매일 성경을 읽고 묵상하겠습니다.
3. 하루에 한 가지 예수님이 원하시는 선한 일을 행하겠습니다.
4.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매일 운동을 하겠습니다.

개신교수도원수도회(Protestant Abbey Mission, 234 Tenafly Rd. Englewood NJ 07631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201-408-4756, 201-655-0199) 혹은 Email(estheryskim4@gmail.com)으로 하면 된다.

크리스찬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크고 단단한 새 그릇을 주셨습니다
2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
3
건망증 때문에
4
아프간, 연이은 폭탄 테러
5
106. 전도하는 성도 많아지는 게 하나님의 소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235 N. Elston Ave., Chicago, IL. 60630  |  Tel: (773)777-7779  |  Fax: (773)777-0004  |  청소년보호책임자 : SAMUEL D PARK
Copyright © 2013 The Korean Christian Journal.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cj@kcj77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