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KIMNET

지난 7월 8일 오후 2시부터 7월 10일 오후 2시까지, KIMNET(세계선교동역네트워크 : 대표회장 호성기 목사) 주최로 강사 송상철 목사(아틀란타 새한장로교회)를 모시고 「그림 일대일 전도 양육 훈련 세미나」가 KIMNET 본부 Asian Library에서 열렸다.

KIMNET은 "어떻게 하면 복음을 누구에게나 쉽게 전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과 기도 속에서 그림 일대일 교재를 만들었다. 그동안 새한장로교회의 목회 현장에서  12주 과정의 훈련를 통해 많은 결실과 열매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새한장로교회에서 온 간증 시범자 4명은 "훈련을 받고 실제로 전도에 나가서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영접한 사람들 중 3분의 2 이상이 눈물을 흘리며 회개하고 기쁨으로 예수님을 영접했다."고 말했다.

KIMNET은 "간증 시범자 중 한 분은 살롯에서도 복음을 전했는데 여러 명이 울면서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고 돌아 갔다. 정말 놀라운 성령님의 역사였다."고 덧붙였다.

 

세미나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크리스천들이 참석했으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회개와 결단의 시간을 가졌으며, 목회자들은 새로운 비전과 복음의 능력을 확신하게 되었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가 사람의 귀를 즐겁게 하는 강의가 아니고, 성령의 역사로 영과 혼과 관절을 찔러 쪼개는 날선 검이었다고 고백하면서 실천을 다짐했다.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KIMNET 사무총장 이현석 목사(314-368-2832)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