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절반이 훌쩍 지났다. 7월 말 현재까지 한반도 정치와 주변 환경은 긴장을 반복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와 내년에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참으로 예측하기 힘들다.

하지만 우리 한인 크리스천들은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질 것을 믿고 기도할 것이다. 북한 땅의 얼어붙은 장막이 걷히고, 생명을 살리는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하며 계속해서 기도하길 부탁드린다.

한민족교회의 연합된 북한선교는 복음적 통일을 위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한국교회와 해외에 있는 한민족 교회가 고통 받는 북한 동포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선교 사역을 함께 감당하도록 기도해야 한다. 불확실한 정치 상황과 외교 관계를 바라보면서, 하나님의 주권적 통치가 이루어지길 더욱 강력하게 기도해야 한다.

북한에서 고난당하는 동포들과 지하교회 성도들, 탈북민들이 겪고 있는 아픔을 기억하고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품고 기도하길 소망한다. 북한 안팎에서 선교 사역을 감당하는 선교사님들과 선교단체들의 필요를 채워 주시고 성령 충만한 사역들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하길 소망한다. 한반도와 세계 속에서 사탄이 조장하는 모든 고통과 거짓된 평화는 없어지고,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으로 참된 평화가 이루어지고, 복음적 통일을 이루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하길 소망한다.

* 2019년 7월 시카고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일시 : 2019년 7월 29일(월), 오후 8시
장소 : 새누리주님의교회(407 N Main St, Mt Prospect, IL 60056)

오는 9월 10일(화)부터 9월 12일(목)까지 3일 동안, 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에서 ‘한민족 통일선교 서밋’ 이 열린다. 한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약 70여 명의 통일선교 사역자들과 기도 헌신자들이 함께 모일 예정이다.

‘한민족 통일선교 서밋’은 한반도 대외 환경 변화에 따른 한국교회와 디아스포라 한인교회의 통일선교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올해 처음 개최된다. 특히 한국교회와 한인디아스포라 한인교회의 통일선교 역량을 연결하여 효과적인 통일선교 정책 토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복음적 통일을 위한 연합 선교 전략과 방향을 모색하는 역사적 계기가 될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서밋의 영향을 받아, 한국을 비롯해 한민족이 살고 있는 세계 각 지역에서 복음적 통일을 위한 연합 기도 운동이 확산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prblessnk@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