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6주 과정으로 ‘강점 발견 워크숍(Workshop of Finding Your Strengths)’이 열린다. 이번 워크숍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Finding Your Sweet Spot)' 중 첫 번째 워크숍이다. 시간은 매주 화요일(10월 8일은 휴강)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장소는 성공회 한마음교회(307 West Hintz Rd. Prospect Heights, IL 60070, 주인돈 신부)이다. 등록비는 100불(교육자료 50불 포함)이다.

“하나님께서 모두에게 강점을 주셨지만, 안타깝게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강점을 모른다. 강점과 약점을 알면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된다. 강점을 활용하면 행복해지고, 성과를 낼 수 있고, 공동체에 공헌할 수 있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릴 수 있다.”라고 주인돈 신부는 강점을 발견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여든 살까지 산다. 은퇴 후의 시간이 길어졌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삶을 작품으로 빚길 원하신다(에베소서 2:10). 자신만의 강점을 찾아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가야 하는 시대이다.”라며, 주 신부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미 강점을 주셨고 그것을 찾으라고 부르신다. 강점과 열정과 소명이 만나는 지점을 스위 스팟(sweet spot)이라 부른다. 그 지점에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유일무이한 '나'라는 작품이 완성될 수 있다.”고 말한다.

등록이나 정보에 대한 문의는 주인돈 신부(847-644-5179, joopdim@gmail.com)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