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시카고 북부 외곽에 위치한 론트리 메이너 뱅큇(7730 N. Milwaukee Ave, Niles)에서, 시카고한인기독실업인회는 회장 이취임식 및 축하감사예배를 하였다.

이근무 장로(2대 KCBMC 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축하감사예배는 이기환 중북부 KCBMC 연합회장의 기도에 이어, 박규완 목사(레익뷰 한인장로교회 담임)가 출애굽기 4:2 말씀을 주제로 ‘하나님의 지팡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조나단 강(시카고 YCBMC)의 사회로 시작된 2부 회장 이취임식에서 폴현 북미주KCBMC 사무총장이 인준장을 전달한 다음, 유재오 6대 회장의 이임사, 이진 7대 회장의 취임사, 김병수 IL-YCBMC 2대 회장의 이임사, 강상원 IL-YCBMC 3대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이어졌다.

참석자들 중 폴현 KCBMC 북미주총연회 사무총장, 이기환 중북부 KCBMC 연합회장, 유경란 민주평통시카고협의회 회장, 이진수 시카고한인회부회장, 김지만 동포영사-시카고총영사관, 제시 화이트 주총무처장관, 로라 머피 28지구 주상원의원, 로라 파인 9지구 주상원의원, 램 빌리발람 8지구 주상원의원, 제니퍼 공-거쇼위츠 17지구 주 하원의원, 마리아 파파스 쿡카운티재무관, 홀리 김 레익카운티재무관, 앤드류 프르지빌로 나일스 시장, 조지 반 두센 스코키 시장이 축사를 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