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8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GIM(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회, 대회장:정윤명 목사)이 주최하는 제14회 올네이션스 연합기도 컨퍼런스가 First Burmese Baptist Church (Yishey Latt 목사 담임)에서 온라인으로 열린다(https://Fbbcsf.org on vimeo)

역대기하 7:14 말씀을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컨퍼런스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흑인, 백인), 이란, 티벳, 중국, 홍콩, 대만, 미얀마, 러시아, 루마니아, 일본, 인도네시아, 태평양 아일랜드, 중남미, 에티오피아, 케냐,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뉴질랜드, 요르단, 이스라엘(Jewish Mesianic) 등 35개 민족이 참가한다.

중국, 홍콩과 한반도, 이스라엘을 비롯한 중동 지역 이슈를 다룰 것이며, 미얀마 지역의 문제를 발표한다. 참가자들은 미국의 회개와 회복을 선언하고, 열방의 회복을 위해 연합 기도를 할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의 아름다운 여인들의 모임(대표 강영해 음악선교사)은 크로마하프 연주, 인도네시아 교회 연합은 Bamboo 기악 연주, 샌프란시스코 미얀마 교회의 Gospel Praise는 찬양한다.

뉴멕시코 주의 사우스 웨스트 대학의 케빈 월드롭 박사 사회로, 대회장 정윤명 목사의 개회 인사, 게이트웨이 신학대의 릭 더스트 박사 설교, 휴게이트 목사(Foxworthy Baptist Church)의 축도 등이 진행된다.

정윤명 목사는 "한반도의 자유와 인권을 비롯해 지구촌에서 핍박받고 억압받는 교회들을 위해 특별 기도를 한다. 이번 컨퍼런스에 미주 한인들이 참여해 그리스도 복음의 은총이 충만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www.visionGIM.org,나 925-639-95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