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선교회 주최, 시카고 교협 및 시카고 교역자회 주관

시카고 지역 교역자 부부 초청 감사 예배
시카고 지역 교역자 부부 초청 감사 예배

지난 11월 21일(월), 추수감사절을 맞아 로고스선교회(회장 박도원 목사)가 주최하고 시카고지역 한인교회협의회와 시카고지역 한인교역자회가 공동 주관한 '시카고지역 한인 교역자 부부 초청 감사 예배 및 만찬'이 시카고 북부 외곽의 노스브룩에 위치한 로고스선교회 본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로고스선교회는 시카고 지역 교역자와 사모 130여 명을 초청했으며,  지난 3년 가까이 계속된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님을 위해 한결같은 사역을 펼친 교역자들 및 사모들과 함께 감사 예배를 드리고, 위로와 감사 인사를 전했다. 

1부 감사 예배는 김회연 목사(시카고지역 한인 교역자회 회장)의 사회로, 사회자의 여는 기도, 찬송, 김종관 목사(한인 선교협의회 회장)의 기도, 최영숙 목사(한인 교역자회 총무)의 성경 봉독, 김호현 목사(한인 교역자회 친교부장)의 특송, 장에즈라 목사(시카고지역 한인 교회협의회 회장)의 설교, 시카고 목사 부부 합창단의 특송, 김준석 목사(시카고지역 한인 교회협의회 총무)의 광고, 서도권 목사(시카고 기독교 방송국 국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2부 저녁 만찬에 앞서 박도원 목사(로고스선교회 회장)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목회자로, 그의 배우자로 섬기시는 모든 교역자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위로가 넘쳐나길 기도한다.” 라면서 환영 인사를 했다. 이어서 전성철 목사(시카고 여수룬 교회 담임)가 만찬 기도를  했고, 참석자들은 저녁 만찬 및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로고스선교회는 참석자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로고스선교회 회장 박도원 목사
로고스선교회 회장 박도원 목사
시카고지역 교역자 부부 초청 만찬
시카고지역 교역자 부부 초청 만찬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