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우리교회, 문화 공연으로 지역사회와 소통

지역 사회에서 문화 사역을  펼치고 있는 버지니아 페어팩스에 위치한 우리교회(담임 양승원 목사)가 부활절을 맞아 ‘가라 온 세상을 향해’라는 제목의 부활절 뮤지컬을 공연한다. 4월 1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2회에 걸쳐 우리교회 본당에서 공연되는 이번 뮤지컬은 교인들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우리교회는 세상 문화를 예수 문화로 바꾸자는 의미의  ‘문화변혁 공동체’의 비전을 갖고 문화 공연을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찬양 사역자들을 초청하는 오픈 콘서트는 지역 사회가 수준 높은 공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자 이민의 삶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올해에는 살아 계신 주님을 전하고자  "가라 온 세상 향해" 라는 정극 뮤지컬을 준비했다. 이번 뮤지컬은 주님의 사역 중 마지막 일주일을 중심으로 십자가 사건과 부활의 사건 그리고 우리를 세상의 복음 전도자로 보내시는 내용을 담고 있다.

로마 병정역을 맡은 공경준 집사는 “생애 처음 무대에 올라 가문의 영광이다. 맡은 역할에 충실하려고 노력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베드로역의 고윤호 집사는 “부담이 컸지만 최선을 다했고 매 순간 베드로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총 연출을 맡은 이윤식 목사는 “좀 더 생동감 있고 수준 있는 공연을 하기 위해 교회 전체가 힘쓰고, 특별히 지난 3개월 동안 신자들이 꾸준히 모여 노력한 결실이다.”라며, “누구든지 와서 주님의 부활을 함께 기뻐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우리교회 담임 목사 양승원 목사는 “우리교회는 항상 지역사회에 열려 있는 교회이며 이번 공연을 통해 살아 계신 주님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되기를 원하는 동시에 그 주님으로 인해 즐거움의 축제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4월 1일 부활절 뮤지컬 공연 후에 추첨을 통해 H-Mart 상품권을 증정한다.

* 주소 7200 Ox RD., Fairfax Station, VA 22039
* 문의 (703)425-1972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