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기독교방송 주관, 9월 23일에 합창제, 9월 9일에 후원의 밤 행사

오는  9월 23일(토) 오후 8시, 카네기홀 아이작스턴 오디토리엄에서 엄선된 찬양단들의 성가 합창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2018 Global Choir Concert(세계찬양대합창제)'가 뉴욕기독교방송(CBSN)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합창제에는 한국과 해외의 9개 합창단이 아름답고 영성의 깊이가 있는 합창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합창을 위주로 하는 단막극 오페리어 '그 벌금 십불이오'를 선보일 김성균 교수 지휘 원프로젝트남성합창단,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로서 수준높은 연주를 통해 전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 45년 역사의 서울샬롬여성합창단, 찬양으로 선교하는 혼성합창단 아가페코랄, 한국예수교성결교단의 예성사모찬양단, 27년 역사의 LA 크리스천여성합창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는 미주여성코랄, 찬양교회 어린이와 연합합창단, 다양한 연령대의 목회자 부부들로 구성된 뉴저지목사사모회합창단, 복음을 전하고 교계의 화합과 일치를 위해 구성된 뉴욕교회연합합창단 등 총 9개 합창단이 출연한다. 또한 기독의료상조회 후원으로 세계적인 찬양사역자 소프라노 최정원이 특별 출연한다.

합창제 티켓은 20불이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과 노숙인 구호단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뉴욕기독교방송 관계자는 “교계의 화목과 일치를 위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귀한 행사에 목회자와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리며 많이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뉴욕기독교방송은 이번 합창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오는 9월 9일 오후 6시에 ‘세계찬양대합창제 후원의 밤’을 연다. 장소는 플러싱에 위치한 대동연회장(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이며, 후원의 밤 티켓은 만찬과 카네기홀 초대권을 포함해 $100이다. 자세한 문의는718-414-4848, cbsnconcert@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