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샌디에고 로고스 하우스에서 열려

로고스선교회 정기이사회가 지난 10월 10일, 샌디에고에 위치한 로고스하우스 라모나쉼터에서 개최되었다.
회장 박도원 목사의 사회로 개회된 동 선교회 이사회는 기독의료상조회(CMM), 크리스찬저널, 로고스하우스 라모나쉼터 등 제하에 운영되는 제반 단체들을 총괄하는 회의로 진행되었다.

금번 회의에서는 로고스선교회 직영으로 운영되던 기독의료상조회(CMM)가 규모가 급성장함에 따라 전문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분리 운영하도록 승인했다. 이에 따라 기독의료상조회(CMM)는 별도 실행위원회를 설치하고 위원으로 본회 회장인 박도원 목사를 비롯해 박인덕, 김 클레어, 이명오 등을 임명하고, 그 실무를 수행하도록 했다.

작년 재정 결산보고에서 회계법인 Sassetti, LLC가 감사한 회계 자료를 승인했으며, 소유 부동산 매매의 경우, 세부사항을 승인했다.
2019년도 로고스선교회 이사로 김경희, 김태경, 박도원, 박크리스틴, 허영진 등 기존 이사들의 연임이 결정되었으며, 시카고지역에 거주하는 김상열 장로가 새 이사로 선임되었고, 해외 선교 사역으로 휴무 중이던 양창석 장로의 이사 재취임이 결정되었다.

특히 금번 이사회 기간 동안 본회의 법률 자문 변호사인 케이스 후겐돈, 케빈 토드, 그리고 본회 전임 문경표 변호사 등이 참석하여 법률 자문을 했다. 다음 회기 일시와 장소 그리고 임원 임명은 회장단에 일임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