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비전교회, BMCI 독서지도사 교육, 10회 총 400여 명 배출

인공지능(AI)이 직업의 65% 이상을 대체할 제4차산업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우리 자녀들에게는 무엇보다도 전인적 성장이 절실히 요구된다. 그래서 신앙 교육과 독서 교육은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 새생명비전교회(담임 강준민 목사) 직장사역문화연구소(지도목사 권대식 목사, 이하 BMCI)에서는 독서지도사 양성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30일에는 새생명비전교회에서 제10회 수료식을 갖고, 30명의 새로운 독서지도사를 탄생시켰다. 10회에 걸쳐 400여 명의 독서지도사가 배출됐다. 제10회 독서지도사 강사로 강준민 목사, 이상명 총장(미주장신대)을 비롯한 여러 강사들이 섬겼다.

이날 수료식에는 장원욱 목사가 찬양 인도, 윤건 장로(BMCI)가 식사기도를 한 후 BMCI의 발자취를 보여 주는 동영상 상영과 10회 수료생들의 교육 과정 나눔, 소미숙 팀장의 경과 보고 및 소식 안내가 이어졌다.

이론과 실습 60시간을 마친 수료생들은, 매주 일독하고 제출해야 하는 독후감 등의 과제물이 녹록하지 않았지만, 그 과정을 통해 ‘사랑∙치유∙회복∙변화’라는 키워드들을 발견하고 삶에 대한 지혜를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MCI는 8월 13일(화)부터 ‘제4기 자서전 쓰기를 위한 독서 코치’를 개강했다. 권대식 목사는 “인생은 어쩌면 한 권의 책일지 모른다. 그래서 자서전 쓰기는 우리 모두에게 꼭 필요하다”며 이번 교육의 취지를 밝혔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문집타이틀상: 현예림 △우수상: 장은경, 허애화 △개근상: 유제성, 신용이, 현미령, 이수지, 장지혜, 최혜원 △장려상: 민순희, 홍호영, 신혜영, 박다인

▶문의: (323)-767-3588 권대식 목사, (213)300-9526 소미숙 팀장

사진 및 기사 - 크리스천비전 제공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