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저널과 기독의료상조회는 5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코로나19과 관련 신앙체험'을 주제로 『2020 코로나19 위기 극복 & 응원, 신앙 체험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 참가 신청은 구글폼으로 접수 받는다. 응모자는 Gmail에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찬저널은 이번 공모전의 취지에 대해 "육체적, 정신적, 재정적 변화를 강제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는 고립된 상황에서 겪었던 신앙적 갈등, 신앙적 깨달음을 공유하며 회원과 독자들에게 응원과 위로, 온정의 분위기를 확산하자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공모전 접수부터 심사·시상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구글 폼(https://bit.ly/360yni2)을 활용해 받는다. 접수가 어려운 분들에 한해 크리스찬저널에 참가 신청서를 요청받아 기재해 원고와 함께 우편 접수할 수 있다.

성별, 나이 등 제한 없이 공모전에 관심있는 미주 내 성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기독의료상조회 회원과 크리스찬저널 독자는 우대한다.

1등(1명) $1,000, 2등(1명) $500, 3등(1명) $300, 장려상(5명) $100 등 총 8명에게 수상 기회가 주어지며, 상금 이외에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크리스찬저널 게재 특권이 부여된다.

공모전 입상 결과는 9월 중 크리스찬저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입선작 게재 및 수상 내역 여부는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크리스찬저널 발행인 겸 로고스선교회 회장 박도원 목사는 "이럴 때일수록 성도들이 스스로의 믿음을 점검해 보고 하나님 은혜의 복음을 증거 하는 일에 힘써야 한다.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경제 활동과 실직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민들에게 희망과 위로, 복음의 메시지가 전달되기 기대한다. 주정부가 지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나 마스크 착용 등의 제반 방법도 중요하지만, 강력한 기도와 간구 그리고 이 재앙을 물리치고 이겨내리라는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CMM 기독의료상조회/크리스찬저널 광고·편집국: 773-777-8889 Ext. 2105>

*참가 신청은 구글폼 또는 이메일 kcj@kcj777.com으로 원고 접수 바람.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