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한 그릇 선교회의 제일 목적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입니다. 깨끗한 물 을 공급하는 것은 복음을 전하기 위한 접촉점입니다.

많은 선교 현장에서는 씻는 물로 사용할 수도 없는 더러운 물을 식수로 사용하거나 아예 물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물 한 그릇 선교회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여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기뻐할 때, 영생하는 생수인 예수님을 전합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가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깨끗한 식수 공급과 함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는 선교 센터가 필요합니다. 차세대 선교사들을 훈련시킬 공간입니다. 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공간입니다. 선교를 위해 연구하고 개발하는 공간입니다. 선교의 모델을 전시하는 공간입니다. 선교 지원을 위한 창고 역할을 감당할 공간입니다.

물 한 그릇 선교 센터는 선교에 관심이 있고 하나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열린 공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함께하는 물 한 그 릇 선교 센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도 우물 파는 훈련이 잘 된 곳에서는 현지인들이 계속해서 우물을 파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이티 선교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태양광 시설을 설치하며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물 공급이 어려운 섬 지역에도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전에 아이티에서 우물 파는 팀을 훈련시킨 적이 있는데, 이제는 독립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시 우물 파는 기계를 보내 또 다른 우물 파는 팀을 만들 수 있는지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과테말라 선교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테말라 고아원을 중심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과테말라의 학교 사역과 교회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냐 고아원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태국과 미얀마 국경에 있는 카렌족 난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복음을 전 할 예정입니다.

니카라과의 열악한 섬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그런즉 너희는 강하게 하라. 손이 약하지 않게 하라. 너희 행위에는 상급이 있음이니라"(대하 15:7).

깨끗한 물과 함께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으로부터 귀한 상급을 받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물 한 그릇 선교회 | A Cup of Water International Inc
P.O. Box 79746, Fort Worth, TX 76179, USA
Tel. 267.242.1798, Email. givetodrink@gmail.com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