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복음적 통일과 북한선교 기도소식

임현석 목사(North Korea Inland Mission 대표)


우리 주님께서는 북한 땅에 어떤 교회를 세우길 원하실까요?

많은 교단과 교회, 성도들이 북한의 문이 열리면 들어가서 교회를 개척하겠다는 기대를 말합니다. 그리고 또 어떤 교단과 교회들은 이미 헌금을 하고 예배당 건축 비용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북한 땅에 세워질 교회는 우리의 분열된 모습, 세속화된 모습, 개인주의적이고 개교회주의적인 모습을 답습하면 안 됩니다. 주님의 심장 속에 있는 그 교회가 세워져야 할 것입니다.

그 교회는 어떤 교회입니까? 이것을 위해서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에 막힌 북한 선교의 현실 속에서 많은 고민을 하며, 한국 교회 안에서 연합의 형태로 기도와 토론을 진행하게 해주셨습니다.

이런 고민들과 연구를 함께 진행하며 섬기며, 주님께서 북한 땅에서 남한 땅으로 보내신 신실한 두 사역자를 미국 땅에 초청하였습니다. 이런 과정과 결과물을 이제 한인 디아스포라 교회에서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오랜 기간 연합하여 복음적 통일을 위한 기도와 사역을 진행해 온 시카고에서 집회를 개최합니다. 선교를 위해 한민족 교회에게 연합하여 섬기도록 주신 북한 선교 전략과 이미 역사하고 계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북한 선교 집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2022 시카고 쥬빌리 북한선교 연합집회는 “주님의 교회를 다시 세우라” 는 주제로 열립니다. 

주님께서 예비하신 은혜를 풍성히 주시고, 시카고 땅과 북한 땅이 은혜로 회복되고, 북한 동포들을 구원하는 선교 사역 위에 많은 열매가 맺어지길 함께 기도헤 주시길 바랍니다.

1) 모든 집회 시간에 은혜를 풍성히 내려 주소서. 특히 참여하는 시카고 지역 교회와 성도들이 복음적 통일을 위해 해야 할 일을 깨닫고, 기도에 헌신하며 연합하는 모습이 커지게 하소서.
2) 말씀과 세미나를 인도하는 이빌립 목사님, 허남일 목사님을 영육간에 강건케 하소서.
3) 모든 집회 준비와 일정에 함께해 주시고, 성령님이 주시는 기쁨과 능력으로 섬기는 시간들이 되게 하소서.

2022 시카고 쥬빌리 북한선교 연합집회

* 일시:  2022. 5. 27(금), 28(토), 29(주) 오후 7:30
* 장소:  한사랑장로교회 (2090 W Golf Rd. Mt Prospect IL 60056)
* 강사:  이빌립 목사(열방샘교회 담임, 통일소망선교회 대표), 
               허남일 목사(그날교회 담임, 통일소망선교회 선교훈련원장)
* 주최:  시카고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 협력:  통일소망선교회
* 후원:  시카고한인교회협의회, 시카고한인교역자회,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 장로선교회, 시카고기독교방송국, 한국일보, MCTV

* 세부 일정
* 첫째날 5. 27 (금) 저녁 7:30 pm  -  “때가 이르면”
* 둘째날 5. 28 (토) 오후 2:30 pm  -  “위드 코로나와 미래 북한선교전략”
* 둘째날 5. 28 (토) 저녁 7:30 pm -  “내 교회를”
* 셋째날 5. 29 (주) 저녁 7:30 pm  - “제 3 북한 선교 현장의 하나님”
* 목회자/헌신자 북한선교 세미나: 5. 30 (월) 10:00 am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