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종승 선교사(물 한 그릇 선교회)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깨끗한 물과 함께 복음을 전하는 물 한 그릇 선교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는 현지 선교사님들과 단기 선교팀이 유용하게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수질검사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 있었던 선교사 대회에서 선교사님들에게 직접 수질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무료로 나누어 드렸습니다.
 

이제 더 많은 선교사님들에게 수질 검사하는 방법을 알려 주고, 단기 선교팀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어, 단기 선교팀이 전문적으로 수질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도우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 한 그릇 선교회는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과테말라 선교를 갑니다. 과테말라에 있는 아이들이 배가 아파서 학교에 못 가고 있다고 하는데,  그 원인이 ‘더러운 물을 마시고 있어서’라고 하여 과테말라 선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과테말라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과테말라 학교를 방문하여 수질 검사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2. 수질 검사 후에 학교에 정수기와 냉온수기를 설치해서 학생들이 학교에서 깨끗한
물을 시원하게 또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도와 주려고 합니다.
3. 학교에 물 공장을 설치해서 학부모들이 학교에 와서 깨끗한 마실 물을 마음껏 받아 가서 학생들과 가족들이 집에서도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공급하려고 합니다.
4. 태양광을 이용해서 전등을 켜고 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주려고 합니다.
5. 선교 센터를 방문해서 우물 팔 곳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깨끗한 물과 함께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지을 새 하늘과 새 땅이 내 앞에 항상 있을 것 같이 너희 자손과 너희 이름이 항상 있으리라"(사 66:22)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