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선 | CMM기독의료상조회 회원, 캘리포니아 거주 

저는 한평생 아무 약도 필요치 않게  건강하게 지내다가, 지난 2022년 6월 10일, 뇌혈관 파열(ruptured aneurysm)로 수술을 받았고, 6개월 후에  재수술이 필요해서 또 다시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쪽에 있었던 비파열성 뇌혈관(unruptured aneurysm)으로 지난 2023년 3월 21일에 마지막으로 수술하여, 총 세 번의 뇌혈관 수술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긍휼하심과 자비하심으로 후유증 없이, 그리고 한 군데도 마비된 곳 없이 모든 수술과 회복이 잘 되었습니다.

수술의도, 그리고 모든 지인도 제가 참 행운아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 모든 수술과 치료과정에서 CMM기독의료상조회의 모든 분이 같이 기도해 주셨고, 진료비 지원 과정을 매번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매우 큰 의료비 지원을  나눔받았습니다.

기독의료상조회에 매달 드리는 작은 금액의 월 기프트로 이번에 정말 많은 의료비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 많은 의료비 중에 제가 지불한 것은 앰뷸런스(Emergency transportation) 비용뿐이었습니다.

CMM기독의료상조회 여러분의 친절하시고, 진정으로 염려해 주시며, 신속하게 의료비 지원 과정을 도와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하심과 자비하심이 모든 회원분께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