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혁명(Jesus Revolution) 영화 트레일러 유튜브 캡처
예수 혁명(Jesus Revolution) 영화 트레일러 유튜브 캡처

1960년대와 1970년대 ‘예수 운동’을 배경으로 한 신앙 영화 《예수 혁명》(Jesus Revolution)이 오는 7월 31일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신앙 영화 《예수 혁명》(Jesus Revolution)은 ‘예수  운동’의 사건을 극화하고 그렉 로리 목사의 책, 『예수 혁명: 어떻게 하나님이 예상 밖의 세대를 변화시키셨는가』를 기반으로 한다. 이 영화는 갈보리채플 척 스미스(Chuck Smith) 목사, 히피 거리설교자 로니 프리스비(Lonnie Frisbee), 그렉 로리(Greg Laurie)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수 혁명’ 원작의 저자인 그렉 로리(Greg Laurie) 목사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빅뉴스라고 전하면서 “이제 완전히 새로운 관객이 이 영화를 보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를 사용하셔서 사람들의 삶을 만지시도록 모두 기도하자”라고 해당 소식을 전했다.

예수를 영접한 로리 목사는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에서 하베스트 크리스천 펠로우십(Harvest Christian Fellowship)을 개척했고, 이는 미국에서 큰 교회 중 하나로 성장했다.

로리 목사는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이전까지 극장을 찾은 사람들을 즉흥적인 기도와 예배로 이끄는 영화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 어떤 아이들은 극장에서 영화를 본 후 세례를 받고 싶어 했고, 사람들이 분수대에서 그 아이들에게 세례를 주었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이전에는 그런 말을 들어본 적이 없기에,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신다는 작은 징표와 같은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