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기간: 2023년 12월 30일~2024년 2월 29일

시카고 하나장로교회(담임목사: 박정호)는 'DEAN'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풀타임 학생들이 학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한다고 크리스찬저널에 전해왔다.

시카고 하나장로교회는 "'DEAN'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풀타임 학생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함으로써 그들이 학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원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장학금을 통해 시카고 하나장로교회는 지원자들 뿐만 아니라 일리노이주와 그 주변 지역 사회에 하나님의 축복이 전해지길 소망한다"라고 덧붙이며,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학 금액은 졸업반 고등학생과 대학생 1인당 $1,000.00이 지급될 예정이며, 현금 시상은 2024년 3월 17일에 하나장로교회에서 진행된다.

장학생 선발 지원 자격은 아래와 같다.

1. 고등학교 졸업생: 고등학교 졸업생 중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에 Full-time으로 등록한 학생

2. 대학생: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1.2, 3학년 Full-time 학생(4학년은 제외), 2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중 4년제 대학에 편입하는 학생

3. 재정적 필요를 입증해야 함. 지원자는 현재 재정 상황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이 필요 장학금을 신청하는 이유를 제공해야 함.

4. 지원 방법: 온라인 접수 www.hahnachurch.org/scholarship (우편접수 불가)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 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hahnachurch365@gmail.com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