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적의 권세를 ‘주 하나님 사랑의 능력으로’ 무너뜨립시다.

북한의 최고지도자는 김정은 국무위원회 위원장입니다. 몇 년 전부터 우상화의 상징적 호칭인 ‘수령’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고 있고, 이제는 ‘어버이’라는 호칭을 선전하고 있습니다. 그의 십대 딸 주애를 등장시키면서 건강 이상과 후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그가 온 인민의 ‘어버이’로 존경하고 떠받들어야 한다고 우상화 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남한을 동족의 관점이 아니라, 다른 국가이며 적대적 교전국이라고 규정하고 전쟁을 언급하면서 갈등 수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진짜 주적(主敵, real enemy)이 누구인지를 분별해야 합니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측근들, 노동당 조직지도부와 수많은 당군 정 간부들의 배후에 있는 사탄의 권세가 우리의 주적(主敵, real enemy)입니다. 주적 사탄은 이미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앞에 그 사망 권세가 패했지만, 최후 심판의 날까지 우는 사자처럼 삼킬 자들을 찾고 불순종의 사람들 가운데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원수 되었던 우리를 구원하신 능력이 바로 성 삼위 하나님의 사랑이었습니다. 그 사랑이 예수님께서 고난당하시고 못 박히신 십자가를 통해 온 천하에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그 사랑과 그 능력을 경험한 사람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성도들입니다.

그러므로, 북한 땅의 변화, 악한 권세가 무너지는 그 통로는 바로 복음이며, 주님의 크신 사랑의 능력으로 되는 것임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사랑을 우리들에게 충만하게 부어주시도록록 기도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이 역사하시는 그 섭리적 시간에, 복음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준비된 일꾼으로 복음적 통일의 추수하는 자리에 함께 쓰임 받게 될 것을 믿습니다.

여러분 도시에 복음적 통일과 북한선교 (연합) 행사를 주관하세요.

여러 북한선교/통일선교 단체들이 있습니다. 각 단체별로 ‘북한선교학교’ ‘통일선교학교’ ‘선교부흥회’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며 북한선교와 통일선교 상황을 알리고, 선교 훈련과 함께 선교에 참여할 기회들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이런 행사들이 연합하여 진행되면, 더 귀한 열매들을 거두게 됩니다. 미주 지역에서 북한선교와 복음적 통일을 위해서 여러 교회들, 선교 단체들, 기도 모임들이 함께 연합하여 북한선교 복음적 통일 선교 집회를 2월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저지, 산호세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시카고 지역에서 연합으로 한국과 미국의 선교사역자들과 단체들이 함께 섬기는 선교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앙의 본질은 하나님과 연합하고, 사랑하는 성도들과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연합하는 것입니다. 북한선교와 복음적 통일을 위해 귀한 사역을 하는 선교 단체들과 협력하고 연합해서, 여러분 도시에서 더욱 놀라운 선교의 열매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길 원한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복음적 통일은 우리가 함께 모여 기도할 때,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입니다.”

참 자유와 구원, 회복과 치유, 평화와 사랑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쥬빌리 (희년)가 북한 땅을 변화시키고 한반도에 임하길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이 이루어지는 복음 통일의 미래를 보고 간절히 기도하고 헌신하는 부흥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NIM(North Korea Inland Mission) &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임현석 목사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