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시판

제목

“No Vacancy LA?” (“LA, 빈방 있습니까?”)

닉네임
“No Vacancy LA?” (“L
등록일
2023-09-28 06:15:43
조회수
205
“No Vacancy LA?” (“LA, 빈방 있습니까?”)


한국의 크리스천들에게 잘 알려진 “빈방 있습니까?”는 1980년 최종률씨에 의해 한국에서 처음 무대에 올려졌고, 그 이후 현재까지 지난 40년간 매해 크리스마스 때면 꾸준하게 한국에서 공연되어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연극이 Indiana State University에서 연출학 석사와 University of Hawaii에서 연기(MFA)를 전공하고 연기학 강사였던 김영란 연출에게 2003년 모임극회(1976년 창단)가 의뢰하면서 “LA, 빈방 있습니까?” 로 우리 이민자의 모습을 담은 작품으로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김영란 연출은, 2003년 부터, Korean-American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삶과 당시 공동체가 함께 생각해야 할 것들을 작품 속에 그리기 위해 매년 “LA 빈 방 있습니까?”를 각색을 해 왔으며, 뮤지컬 형식을 도입하여 새로운 음악과 춤들로 작품을 풍성하게 해 오고 있습니다. 그랬기에 “LA, 빈 방 있습니까?” 는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에게 다가갑니다.
또한 2008년 부터는 이중언어(한국어와 영어)사용하는 한 단계 높은 차원의 공연으로 발전, 한국어 관객뿐만 아니라 영어권 관객도 함께할 수 있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9년 1월, “LA, 빈 방 있습니까?” team은 Theatre T.A.L.(True Actor’s League)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극단을 창단하여 아시아와 영어권의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문화, 이민자들의 모습들을, 그 독특한 문화를 발전시키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대를 사랑하고, 무대를 통해 자신을 고백하고, 무대를 통해 소통을 하고자 하는 젊은 친구들이 만들어가는 “LA, 빈 방 있습니까?”의 team은 2021년 펜더믹 상황에서 주춤거렸던 몸을 풀며 다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더 전달하기 위해 공연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12월에도 이 아름다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더 따뜻한 의미로 전달했습니다.
이제 2023년 12월을 준비합니다.
크리스천 공연 문화를 성장시키고, 한 발자국 더 나아간 좋은 공연으로 관객을 찾아 가고자 준비합니다. 우리 이민자들의 이야기, 우리 삶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기 원합니다.

2023년 “LA 빈 방 있습니까?”에 함께 동참하실 배우와 스텝을 모집합니다.

2003년 부터 LA에서 크리스천 공연 문화를 이끌어 온 김영란 연출과 Theater TAL팀이
올 해 “LA 빈 방 있습니까?”를 함께 공연할 분들을 찾습니다.
무대를 사랑하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전문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공연에 참여하시길 원하시는 분
연기의 꿈을 계속 발전하고 배우로써 성장을 원하시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909.702.8486 (김영란 연출)으로 연락 주십시오.
공연 장소는 여디디야교회
주소는 13820 Studebaker Rd. Norwalk CA 90650

We are recruiting actors and staff to join us in “No Vacancy, LA?” 2023.

Director Young L. Kim and the Theater TAL team, who have led the Christian performance culture in LA since 2003, are looking for people to perform “No Vacancy, LA?” this year.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stage performance,
If you want to learn acting professionally and participated in performance,
If you want to continue pursuing your dream in acting and grow as actor,
Please, contact us at 909.702.8486.
작성일:2023-09-28 06:15:43 173.15.39.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