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시판

제목

ABM 에미꼬 순 선교사가 주최하는 낸시코엔 선교사 초청 한국 집회 (서울)

닉네임
손선주
등록일
2023-10-24 12:18:59
조회수
414
ABM 에미꼬 아브라함 블레싱 미니스트리 (다음카페) 를 운영중인 에미꼬 순 선교사님의 영적 멘토이신 낸시코엔 선교사님 초청 집회가 11월29~12/3일까지 1,2차에 걸쳐 총 5박6일간 열립니다.(문의 ABM 다음카페,유튜브)
장소는 서울 연신내 인근이고 신청자에 한해 알림문자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에미꼬 선교사님은 원래 서빙고의 온누리교회에 오래 다니시다가 결혼 후 미국으로 건너가 낸시코엔 선교사님의 사역을 접한 뒤 초자연적인 성령 사역을 알게되셨고 그분을 오직 한분 멘토로 삼아 지금까지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곳곳에서 많은 영혼 구원을 하는데 힘쓰고 계십니다.
'ABM 에미꼬 아브라함 블레싱미니스트리'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영성 훈련 스쿨과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배우자 분이신 아브라함 정 박사님과 함께 선교활동 중이신데요.
박사님께서는 서울대 출신의 과학자이신데 강력한 성령체험 이후 하나님을 사랑하게 되셨고 ABM 스쿨에서 중요한 멘토의 역할을 도와주고 계십니다.
ABM 스쿨에는 미라클스쿨(영성훈련)10기 모집중이며, 믿음과 양자역학,정체성, 치유를 위한,SOJO스쿨,시니어를 위한 스쿨,키즈,주니어,리더스등
킹덤 빌더를 양성하고자 양질의 프로그램들을 갖추고 있으니 그리스도인의 정체성과 영성훈련을 원하시는 분들에세 추천드립니다.

*다음카페 - 에미꼬 아브라함 블레싱미니스트리
*유튜브채널 - Emiko Soon Chung
작성일:2023-10-24 12:18:59 125.176.8.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